일상

예전 MD플레이어...

dirtybit 2012. 3. 22. 01:02

집안 정리하다가 보니, 예전에 묵혀뒀던 이녀석이 나왔네요;
몇년 전인지 기억도 안나던때 사서,
제대로 많이 써보지도 못하고 다른 녀석들에게 자리를 내준 비운의 녀석;;;

지금 보니 전원 부분이 망가졌는지 건전지를 넣어도 동작하지 않군요..ㅠㅠ
거의 안썼는데 ㅠㅠ
사용은 안해도 세월의 흔적은 어쩔 수 없네요..
서랍속에 굴러다녀서 리모콘은 사용감이 물씬;;

아내가 미디어랑 이녀석이랑 쓸데 없으니까 버리라고 해서 
버리기 전에 아쉬운 마음에 찍어봤습니다 6^^

p.s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말씀드리면, 그럴 분은 안계실거 같지만 ㅎㅎㅎ
누가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말씀하세요;; 
전원 부분이 고장난거 같은데 안에 부품은 건질 수 있을지도;
미디어도 한 7장 정도 있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