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드디어 인터넷 연결...ㅜ.ㅜ

dirtybit 2007. 3. 30. 16:49


무엇을 할것인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어차피 이 동네....ㅜ.ㅜ
어떤 것이든 좌절....쿨럭..
고로 싼거로 고름...ㅜ.ㅜ

그나저나 기대가 낮으면... 기쁨이 큰 법인가...

대략 만족 -_-/

추가 :
제가 사는 동네는 다세대 주택 및 연립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상태가 좋지 않은 동네에 속합니다. KT의 유선전화와 ADSL같은 것도 알아보니까 안들어 온다고 하고, 이래저래 선택은 케이블 방식으로 고정이 되는 분위기였구요, 업체는 동네유선대 일반 통신업체 였습니다.

일반 통신업체의 경우 좌절의 속도로 악명이 높았고, 동네 유선의 경우 좌절의 AS와 분노의 외국사이트 끊김문제로 말이 많았습니다
(고객 센터로 전화해서 왜 외국 사이트로만 가면 핑이 끊어지고 접속이 안될까요 라고 물어보니까 상담원이 글쎄요 왜그럴까요? 라고 하고 전화를 끊어버렸다는 얘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결국, 두루넷 라이트로 한달에 VAT 포함해서 28,000원 고정(!!!) 으로 3년 약정 걸어서 사용했습니다. 나름 라이트로 보더라도 이 동네에선 꽤 매리트 있는 금액이었죠.

나중에 3년 약정 지나고 동네 유선을 사용하려고 이제 두루넷을 인수한 하X로에 해지 요청 하니까 모뎀 임대료는 원래 없어지는 것이고 거기다가 프로속도에 추가 할인해 해서 19,000원대로 VAT포함해서 합의를 봤습니다.(1년 약정으로 2만원짜리 신세계 상품권도 받구요) 뭐 서비스라고 할것도 없지만, 내가 쓰고 싶은 시간에 그리 끊어지지 않고 그럭저럭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직도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
(역시 비슷한 조건이면 저렴한게 좋은 그런 스타일이라서요 ^^)


2003/11/18 21:42 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