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숀리자전거 구입

dirtybit 2013. 8. 20. 23:28
원래 운동하던 자전거가 있긴 한데, 오래 되기도 했고 작고 가벼운게 필요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엉덩이도 좀 덜 아픈 걸로...-_-;;)

일단, 박스 및 설명서

 

 

 예... 뭐 역시 중국산입니다.; 다 그렇죠 뭐 6^^;

 

조립을 해야하니 꺼내고...



......

 

 

완성!

 


 


작고 좋기는 한데 접히는 기믹때문에 약간 덜렁거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저가형이다 보니, 용접처리 한 부분들 같은데가 아래 처럼 깔끔하진 못하네요...ㅜㅜ

 

 

초점이 안맞은듯 한 느낌이 드는건 착각입니다.

삼성 핸드폰이 초점이 안맞을리 없습니다 ( -_-)ㅋ

 

다만 약간 뒤쪽에 맞을 뿐입니다 ㅎㅎㅎ

 

 

 


그래도, 기왕 산건데 열심히 해야죠 ㅎㅎㅎ

 

아래는 접어놓은 그림. 생각보다 자리 차지는 별로 안하네요 ㅎㅎㅎ